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과후지도사 자격증 이곳을 통해서 취득했어요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6. 11:35

    >


    얼마 전에 드디어 방과후지도사 자격증을 땄어요.많은 분들이 대부분 공무원이나 대기업 입사를 꿈꾸듯이 저도 몇 달 전까지는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고 있었습니다.하지만저와연연이없었는지계속시험에떨어져서부모님도반포기상태였고저도오랫동안맞지않는공부를하려니힘들었습니다.


    >


    그래서 저는 오랜 생각 끝에 공무원 시험을 포기하고 예전부터 관심이 있었던 아이와 관련된 직업을 갖기 위해 방과후지도사 자격증을 준비하기로 했습니다.솔직히 말하자면 저는 아이교육과에 관심이 많았지만, 이제와서 아이교육과 입학을 준비하기에는 많이 늦은 상태라 차선책으로 생각하고 있던 것이 이 자격증이었습니다.공부를 시작할 때 저는 이 직업이 저한테 잘 맞는지 굉장히 많은 생각을 했어요.


    >


    물론 공무원 준비를 하던 제가 갑자기 이 자격증을 준비한다고 하니 부모님께서도 기쁘지 않다고 하셨지만, 지금부터라도 제가 원하고 하고 싶은 것을 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했습니다.부모님은 자격증을 취득해도 취업이 잘 안될까봐 걱정하셨는데 요즘은 이 자격증을 취득하면 취직이 잘 되신다고 하셔서 저는 크게 걱정하지 않으셨습니다.저는 한검평으로 준비했는데요.주위 사람에게 물어보니 여기가 가장 평가가 좋대요.그래서 감정 없이 여기를 골랐어요.


    >


    방과후지도사 자격증은 학교수업이 끝났지만 맞벌이가 안되고 여러 이유로 아이들을 보호하지 못하고 저녁까지 아이들을 보호하고 교육하는 직업인데 요즘은 맞벌이 부부가 많이 늘어서 즐겁지 않아서 유행직업이라고 합니다.제가수강신청을한한국자격검정평가진흥원에서는이자격증말고도여러가지자격증을준비할수있었습니다.예를들면마음이나쁘지않고아동과관련된자격증을얻을수도있으니까다른자격증을찾아보는분들도한번찾아보시는게좋을것같습니다.기본적으로 커리큘럼부터 운영되는 모든 부분이 체계적이었고, 수업비용과 수업 및 시험방법까지 저는 거의 다 필요했습니다.


    >


    여기에서는, 수학·강·료·시험·수험·응·시료가지원이 되기 때문에 부담없이 공부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부모님이 공무원 시험을 준비할 때는 항상 도와 주셨지만, 지금은 제가 하고 싶은 일을 하는데 도움을 받는 것은 죄송하게 생각합니다.그래서 아내 Sound에게는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공부를 하려고 했는데 다행히 이곳에는 모두 지원해 주셔서 수월하게 공부를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


    그렇기 때문에 무엇보다 수강부터 시험, 그러기 위해서 자격증 발급이 이루어지는 순간까지 온라인에서 이루어지기 때문에 평소에 하나 더 하면서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분들이 있다면 이곳에서 공부하면 편하게 할 수 있다는 의견이 있습니다.실제로 저도 방과후지도사 자격증을 준비하면서 편의점에서 아르바이트도 했습니다.저는 아내 말에 비록 시 자격증에 대한 효력이 없으면 어쩌나 걱정했지만 막상 자격증을 취득해보니 대한민국 직업능력개발원을 통해 정식으로 등록된 곳이라 효력있는 민간자격증이어서 사고는 없었습니다.무엇보다도 자격번호가 부여되므로 실제로 조회도 할 수 있다는 것이다.실제로 검증된 장소에서 발급되는 라이선스이므로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자격입니다.


    >


    무엇보다 많은 사람들이 걱정하는 부분인 이력서에도 자격증 번호를 쓸 수 있는 자격증이기 때문에 취업에도 도움이 되기 때문에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기본적으로 시험공부를 돕는 선생님은 전체 체계적으로 커리큘럼을 짜서 강의하고, 무엇보다 지도를 하면서 각각의 역할에 대한 개념과 이론에 대한 이해력이 높아질 수 있도록 잘 교육해 주셨습니다.​도 아이들에 관련된 1를 하기 위해서 영어 교육 및 보육 교사로서의 역할을 잘 처리할 수 있도록 꼼꼼하게 강의를 했습니다.


    >


    먼저, 최근 필수교육이라고 할 수 있는 영어교육의 경우, 아이들이 영어공부를 할 때 흥미를 가지고 수업을 들을 수 있도록 하고 보다 체계적으로 교육할 수 있도록 가르쳐 줍니다.또돌봄교사의경우맞벌이로바쁜아이들의부모대신퇴근시간까지아이에게책을가지고교육하고돌보는역할로요즘은학교외에도애집이나유치원에서도근무할수있어서트렌드가좋다고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방과후 지도사는 정규 교육과정을 이해하고 아이들을 잘 지도할 수 있도록 전문적인 능력과 지도력을 배우는 과정으로 이해해도 좋습니다.


    >


    역시 강의를 하는 분은 경험이 많은 석사학위, 박사학위 취득 전문교수님이십니다.지루해하지 않고 강의를 네가 재미있게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꼼꼼하게 지도해 주셨어요.역시 고등학교를 졸업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주변은 젊은 분들 이외에도 나쁘지 않은 분들이 많이 들어가는 직업을 뽑는다고 하네요.​ 기본적으로 이 자격의 경우에는 한 고무 변에서 공부를 할 때 통과율이 약 98%이상으로 높은 편이어서 4주 이내에 단기간에 자격증 취득이 가능해서 많이 좋아하고 있는 것 같군요.​ 그 때문에 컴퓨터 외에 무바 1에서도 강의를 받을 수 있어 장소에 대한 제약이 없기 때문에 수시로 강의를 들을 수 있어서 공부의 흐름이 끊기지 않습니다.


    >


    저는 개인적으로 이곳에서 자격증을 준비한 것을 후회하지 않습니다.여러분들이꼼꼼하고체계적으로시험문제를중심으로기초부터천천히체크해주시고,포인트만잘파악해주셨기 때문에공부하면서도매우 든든했습니다.만약시에서도여러분이저처럼방과후지도사자격증을준비하고계시다면제가준비한곳에서진행해보면좋을것같습니다.​


    수강을 위해, 즉시 원고료의 지원을 받아 작성한 것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