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축농증 원인과 좋은 소음식으로 관리하기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04:27

    >


    올해도 변함없이 매서운 추위와 함께 겨울이 돌아왔습니다.마치 연례행사처럼 겨울이 되면 감기와 함께 콧속이 꽉 차 숨도 편하게 쉴 수 없는 증상이 본인이 나타납니다.자주 떨어지는 콧물을 훌쩍이며 훔치다 보면 제대로 된 공존도 힘들어지고 스트레스도 이만저만이 아닙니다.특히본인의직장생할분들은시원하게하고싶어도특유의큰소리로요,답답하더라도참는분들도많을것같습니다.그렇다면 겨울뿐만 아니라 수시로 코가 답답하고 흐느낌이 계속되면 축농증을 의심해 볼 수 있습니다.


    >


    1단 축농증이란 얼굴의 뼈에 위치한 부비동이라는 동굴처럼 빈 공간에 염증이 생기는 것부터 시작이 좋습니다.여기에서 생긴 염증은 작게 연결된 구멍을 통해 콧속과 연결이 되게 됩니다. 코와 부비강의 터널 역할을 하는 이 공간에서 환기를 하여 분비물의 배출이 이루어지는데, 이 터널에 고름이 쌓이면 이것이 염증이 생겨 축농증이라는 병이 되는 것입니다.


    >


    첫째! 가장 흔한 대표적인 원인은 감기를 제때 치료하지 않고 방치하여 급성 축농증이 악화된 경우입니다.감기라는 바이러스는 비강에 염증을 일으키기 때문에 이를 오랫동안 방치해 버리면 비강의 염증이 터널을 통해 퍼져 축농증으로 발전하게 됩니다. 방치의 기준이 애매하다고 느껴지면 감기가 낫고나프지앙, 치료를 배딱 소리에도 불구하고 1주 1에서 보름이 지 나쁘지 않아도 록 기침이 나쁘지 않고 코가 막히고 콧물이 짙은 황색을 띤다면 축농증 1의 확률이 높슴니다.


    >


    2번째는 현대인에게 무과인 친숙한 병, 비염이다.그중에서도 만성비염은 특정 알레르기과인 다른 이유로 생성한 비염이 오랫동안 지속돼 왔으며 상태가 과인파텍지 서비염 상태가 수시로 최초의 어과인 상태를 가리키는 명칭으로 이 만성비염이 코(비강)의 염증이 부비동터널까지 침범해 영향을 미친 경우다.


    >


    3번째는 우리 아이들의 경우 면역 시스템이 제대로 갖춰지지 않아 성인보다 쉽게 바이러스에 감염되는 것이 있습니다.특히 알레르기가 나쁘지 않고 급격히 떨어지는 온도의 영향으로 코 조직이 붓고 몸은 바이러스를 방어하기 위해 점액성 분비물의 생성을 증가시킵니다.그 아이는 보통 때와 달리 숨을 거리죠. 나쁘지 않고, 입을 벌리고 자는 연습을 할 수 있거나, 나쁘지 않게 발견되면 축농증일 경우가 높아집니다.


    >


    이제 이러한 축농증에 좋은 소의 맛있는 요리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키위'키위의 경우 비타민이 풍부하다는 시트러스 계열 학과 1(레몬, 오렌지)보다 2배 높은 비타민 C함유량을 보유하고 있는 과 1입니다. 이를 통해 질병을 극복할 수 있는 면역력을 키우는 데 큰 도움을 주고 다양한 항산화 성분으로 염증을 완화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감자, 고구마' 밭에서 자라는 감자, 무의 경우 폐 기능을 향상시키고 비타민 B와 비타민 C가 다량 함유되어 있어 알레르기 체질을 가지는 것이 나쁘지 않기 때문에 자주 감기에 걸리는 사람에게도 좋은 소의 맛있는 음식입니다.시금치 비타민E가 많은 시금치의 경우 면역력을 높이는 세포를 활성화시켜 신체 스스로 해독하는 능력의 스위치를 켜는 역할을 합니다.


    >


    축농증의 답답한 느낌 때문에 어린이는 스트레스를 받기 쉽습니다.이는 식욕 부진이 나쁘지 않고 두통을 유발하게 되며, 이는 학습 능력을 떨어뜨린 악영향을 부르고 1. 킬 수 있습니다.저런 신체상태가 계속되면 아이의 학습능력도 떨어지고 자라나 나쁘지 않은 아이의 두뇌, 신체능력이 떨어질 수 있어 쉽게 극복하기 힘든 병일 것이다.그래서 경희어린이큐한의원에서는 아이들의 면역력 성장을 키우는 프로그램으로 재발하지 않고 신체기능을 강화시키면서 뇌파치료, 심정행동치료를 통해 학습능력, 두뇌개발치료를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신체성장도 두뇌성장도 경희어린이큐한의원에서 도와드리겠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