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TS <방탄소년단> 제이홉 프로모션위해 미쿡 출국/ BTS 새앨범 Shadow 10월 41 발매?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23:40

    #bts #방탄소년단 #뷰 #제이홉


    >


    유기농 매일은 이런 사진을 트윗으로 봤어요. '이런 남자 본 적 있냐'며 뷔 사진이 마케팅으로 올라온 곳은 어디일까요?


    >


    제이홉은 프로모션을 위해 미쿡으로 혼자 출국했습니다. 위버즈에는 제이홉의 가방을 부러워하는 아미들의 칭찬가가 등장했고, 이에 대해 슈가는 부러움을 표현했습니다. 제이홉의 출국이 부러운 슈가 같아요.


    >


    제이홉은 귀여운 사진을 트위터에 올리곤 했어요. 제이홉 프로모션 열심히 하고 돌아와~~ 응원해~!!


    >


    이건 이웃분이 가르쳐주셨어요. 확실히는 어떤 떡의 섭취인지 잘 몰랐어요. 의견이...하나 0월 4개 새 앨범이 본인 온다.는 궁예이었습니다. 그 앨범의 주제는 Shadow 저도 페르소 본인을 분석하기 위해 PV를 보면서 크게 쓰여진 간판에서 그들의 기존 곡의 제목이 사용된 것과는 달리 Shadow를 짐작하는 대형 간판을 보면서 다음 앨범은 Shadow와 관련된 것이 아닐까 생각했습니다. 영혼의 지도책을 읽어봐도 의식과 무의식에 걸친 페르소 본인에 대해 내용을 한다면 다음은 무의식에 대해, 그러니까 그림자에 대해 내용을 하는 것이 아닐까. 했는데 아마 그런 추측이 본인 올 것 같아요. 이것도 지난 앨범과의 연결선상에 있는 거예요.


    >


    이것에 대해, 롯데 패밀리 콘서트에서 기이한 모찌를 섭취했다는 내용이 있었습니다.휴가 전 마지막 공연에서 앞으로 어떤 하나가 될지 마치 예고를 하듯 멤버를 소개할 때 좀 나쁘지 않은 영상으로 그런 의미가 있었다는 거였어요.하지만 그건 나쁜 게 아니다.저는 이게 무슨 의미가 있고 어떤 부분에서 그런 예측을 했는지 알기가 어려워요.


    >


    지난해 하나 2월에 페루 솔 본 잉카 본인고 봉잉소, 벌써 새 앨범은 오링이도루 특히 방탄 소년단의 진도는 정 이야기 빠르고 본인고 싶슴니다. 정확한 정보가 아니기 때문에 스토리가 어렵고 본인이나 팬들 사이에서 궁예가 시작되면 대부분 영입될 수도 있어 기대가 되기도 합니다. 허 본인... 이거 어디까지 본인 추측이에요 나에겐 아직도 방탄소년단 음악은 들을 게 한없이 많기 때문에 꼭 일찍 오지 않아도 상관없다는 견해를 보이는 팬이다.그리고 골란소스에 대해 어떤 논리가 있는지 저도 잘 모르기도 합니다.휴가 중에 새 앨범이 오긴 할 것 같아요. 평범하게 이런 소식도 있었어.. 라는 정도로 참고하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맞아요. 오항시, 달방도 감동하면서 봤어요.뷔의 대형 간판과 제이홉의 소식이 즐겁고 간단하게 정리했습니다. 앞으로 본인의 새 앨범에 대해서는 나는 그 떡 섭취를 따라갈 수 없기 때문에 그런 스토리도 있다고 한다. 말하는 정도만 듣고 틀면 될 것 같아요.그럼, 오핸시 하루도 행복하게 마무리하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